스포츠/골프

여주 스카이밸리CC 라운딩 - 코스뷰랑 관리상태

YEonY's 2022. 3. 29.

여주에 위치한 스카이밸리CC로 라운딩을 다녀왔어요
개인적으로 처음 가본 골프장이었지만, 코스뷰랑 관리상태가 좋네요
수많은 골프장이 있는 골퍼들의 천국 이천과 여주 ㅎㅎㅎ
이런 곳을 왜 이제야 와봤을까요

 

여주시 북내면에 위치한 스카이밸리CC
서울쪽에서는 새로 생긴 고속도로를 이용해서 동여주IC를 거치면 진입이 빨라요
지도상에도 여러개의 골프장이 보일만큼 많은 클럽이 있는 곳
근데 저 지도상에 보이는 골프장들은 아직 한번도 가보지 못한 곳이 많네요

스카이밸리 위치 및 후기 보기


친구들 8명이 모여 라운딩을 한거라서
SBS골프 어플을 이용해서 2명이 예약해서 밸리코스로 스타트합니다
앞뒤팀이 친구들이라서 파3, 그늘집, 그리고 티박스 등에서는 만나니 기분 좋네요!
머리올리는 친구가 두명이 있었는데 캐디가 너무 고생했어요!


12시 50분의 한낮 라운딩이라 더위에 고생한면이 있지만,
그런 심리를 보상이라도 해주는 듯 잘 관리된 페어웨이와 그린 상태가 흐뭇하게 해줍니다
보통 풀부킹이 이루어지는 골프장들은 관리할 시간이 없어 상태가 안좋기도 하지만,
스카이밸리CC는 꽤나 신경쓰느듯 디봇자국들은 보이지만, 신경쓰일정도는 아닙니다


스카이밸리CC는 블라인드홀과 도그렉홀들이 비교적 많아
저처럼 도전정신이 강한 골퍼들은 약간 힘들게 하는 골프코스인것 같습니다
다행히? 이 날은 드라이버가 너무 안맞아 4번홀부터는 아이언 티샷해서
그나마 스코어가 어느정도 세이브됐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머리올리는 친구들을 이곳에서 치게 했더니 볼 50개는 잃어버린듯합니다 정신못차리네요 ㅎㅎ

 

 

 

 

<<인상깊었던 골프 코스 후기>>

▶ 마카오에서 골프를? 시저스CC 직접 다녀와 봄

 

 포천 필로스cc 야간라운딩에 노캐디를? 그럼 카트 운전은?

 

 18홀 내내 앞뒤팀 모두 연예인과 함께, 뉴코리아cc

 

 경치에 쓰러졌던 캐슬렉스cc 조인라운딩

 

 오늘치면 내일 집에간다는 해솔리아cc 야간라운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