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골프

포천 필로스cc 야간라운딩 노캐디로 가능한 골프장

YEonY's 2022. 4. 19.

 

 

 

야간라운딩이 가능한 포천 필로스cc로 친구들과 함께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필로스cc 야간라운딩시 볼수 있는 풍경

위치

경기도 포천시 일동면 운악청계로 1507(기산리 산 142-1)

 

지도

 

접근성

월요일 오후 4시 출발 기준, 강남에서 1시간 20분 정도 걸립니다. 이 날 오후 5시 42분 스타트였는데 미팅이 늦게 끝나는 바람에 출발도 늦어지고 차도 막히는 바람에 똥줄탔던 기억이...;;; 그런데 차가 안막히는 밤 11시에 강남으로 돌아오는데에도 한시간정도 걸리네요

 

라운딩 리뷰

해가 지기 전 티박스

날씨좋은 오후 5시 42분 스타트인만큼 몇홀정도는 해를 볼수 있었어요! 4월 중순임을 감안하면 해가 있을때는 따뜻하지만 밤에는 추울수 있어 점퍼 하나 정도는 챙길 필요가 있습니다. 

라이트 켜지기 전 티박스

몇홀 지나니 해가 넘어가면서 코스가 어두워지기 시작합니다. 티샷이 날아가는게 잘 안보여요 ㅎㅎㅎ 야간라운딩에다가 노캐디로 플레이하기 때문에 어두워지니 골프장 코스를 세세하게 잘 모르는 4명이 우왕좌왕하기 시작합니다.

라이트가 하나 둘 켜지네요

라이트 온! 이제 조금씩 주위가 밝아지기 시작합니다. 로컬룰로, 라이트 켜지면 좋은 점이 하나 있죠. 바로 오비티 없고 넘어가면 모두 해저트 처리! ㅎㅎ 초보에게는 위안이 되는 로컬룰입니다.

야간에도 비교적 밝아요

포천 필로스cc 는 적절하게 라이트 배치를 해서인지 야간라운딩임에도 비교적 밝습니다. 물론 라이트가 닿지 않는 어두운 곳은 볼이 분명 그쪽으로 갔는데도 못찾는 상황도 나오네요. 게다가 노캐디로 플레이하다보니 적절하게 설명해줄 사람도 없구요. 하지만 운치있고 여유있게 플레이할 수 있어 좋습니다. 

멋진 풍경을 구린 폰카가 표현해줄리가...;;

야간라운딩을 하다보면 골프코스 안에 있는 라이트들의 모습에 기분이 좋아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조명이 예뻐 사진으로 찍었는데 구린 폰카로는 그걸 표현을 못하는군요. 야간라운딩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포천 필로스cc 에 한번 다녀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의 야간라운딩 관련 글들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기흥 골드cc 야간라운딩

용인 해솔리아cc 야간라운딩

포천 필로스 야간라운딩

 

내게 필요한  골프용품 알아보기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