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구취가글, 빠이러스 킬파이어 꽃가글 한달 사용 후기

YEonY's 2022. 3. 11.

구취가글, 빠이러스 킬파이어 꽃가글 한달 사용 후기

실제로 한 달 사용한 후기임을 증명하기 위해 지난달에 구입한 정보 이미지입니다!

입냄새제거제 검색한번 했다가 크롬이랑 인스타그램이랑 여기저기 뜨는 구취가글 광고들..

여자친구가 양치하고 와도 냄새난다고 해서 못믿는척 링크 누르고 구입했어요

평생 지우지 못했던 입냄새를 강력하게 제거해준다는 말에 눈길이 ㅎㅎㅎ

그리고 일반 가글(리스테린 등)에서 나는 향이 아닌 꽃향기가 난다는 말에!

(개인적으로 리스테린향 별로 안좋아합니다. 너무 세서 눈 아파요!!!)

아무튼 이번 기회에 구취가글 한번 구입해보자는 생각에 여기저기 광고 떠다니는 빠이러스 킬파이어 제품을 구입해보기로 합니다.

그렇게 한달이 지났네요!

2개를 구입했는데, 사용한지 한달 지난 빠이러스 킬파이어 구취 꽃가글 사용한 후기 남겨봅니다

1. 구취가글로 가글하고 뱉으면 정말로 위 이미지처럼 찌꺼기가 나와요.

뭔가 기분상으로도 내 입의 나쁜 성분들이 구취가글 덕분에 제거되는 느낌!

구강속 입냄새균을 응고시킨 뒤에 배출시키는 방식이라 하네요

2. 꽃향기가 난다고 하지만 리스테린 같은 가글 특유의 향도 납니다.

그건 어쩔수 없는 것 같아요

3. 확실히 입냄새는 제거되는 느낌입니다. 꽃향기도 나구요.

사용한뒤로는 여자친구가 입냄새 잔소리도 조금 줄었어요..ㅎㅎㅎ

4. 재구입 의향 : 70%이상

한번쯤은 구입해서 사용해볼만합니다.

사용감은 개인적인 차이가 있을 수 있구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어느 정도 만족하면서 썼어요.

가글 여러종류들 사용해봤는데, 따가운 느낌보다는 꽃향기 나는 점이 좋네요.

물론 양치부터 잘 해야겠지만 구취가글도 잘 사용하면 입안의 청량감이 오래갈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