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

역곡역 하이뷰 4층에 있는 카페하이뷰! CGV, 씨엘볼링장이랑 같은 건물이네요

YEonY's 2022. 3. 23.

역곡역 하이뷰 4층에 있는 카페하이뷰! CGV, 씨엘볼링장이랑 같은 건물이네요

 

친구랑 볼링치러 자주 가는 역곡역에 있는 하이뷰 건물이에요,

같은 건물에 CGV도 있어요.

1층에서 만나 에스컬레이터타고 올라가는데 어라? 4층에 카페가 있네요!

4층을 공사하고 있는건 예전에 봐서 알았는데 병원이랑 카페가 들어왔나봐요

잠시 수다나 떨겸 카페 들어가봤더니 뷰가 좋네요~*

대부분 카페가 1층에 있는데 고층에 있다보니 다르네요 ㅎㅎㅎ

 

 

날씨도 좋아 창가에 앉아서 한 컷!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사람들이 잘 모르는듯.

조용해서 스터디하러 오기에도 좋을 듯 해요!

창가쪽 자리에 앉아서 풍경보면서 스터디하면 분위기 나겠는데요?

 

 

볼링치거나 영화보러 CGV에도 가끔 오는데 올때마다 들러봐야 겠어요

카페 이름도 하이뷰건물에 있어서 그런지 "카페 하이뷰"입니닿ㅎㅎ

마케팅만 잘 되면 금방 찾는 사람 많아질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