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축구

6월 14일 한국 이집트 국가대표 평가전 정보

YEonY's 2022. 6. 12.

 

EPL 공동득점왕 손흥민에 대항하러 살라가 나오느냐 안나오느냐?

.

.

결국엔 안나오는다는군요

 

카타르월드컵 조별리그 상대인 가나이 가상상대로 이집트를 초청하여 평가전을 치릅니다. 

6월 14일 오후 8시에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고, 중계방송은 TV조선에서 하네요. 티켓예매는 지난 6월 9일부터 시작했는데, 저는 실패했습니다...;;; 손흥민 직관하기가 하늘의 별따기ㅜ

 

 

2022년 3월 기준 우리나라의 피파랭킹은 29위, 이집트는 32위입니다. 이집트 피파랭킹은 과거 9위까지도 했던 적이 있군요. 우리나라도 1998년 프랑스월드컵이 열린 해에 최고 17위까지도 했었네요. 

 

우리나라와 이집트간 역대 전적은 5승 7무 5패로 아주 팽팽하네요. 이번 경기에 모하메드 살라가 나왔다면 아주 흥미 진진한 경기가 됐을텐데 아쉽게도 부상으로 오지 못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집트 입장에서도 월드컵 본선 진출에 실패한터라 주요 선수들은 입국조차 하지 않았다고 하니, 아마 며칠전 열렸던 칠레와의 경기 같은 양상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카타르에서 맞붙을 가나를 대비한 가상 상대로 평가전을 치루는 만큼, 그리고 이 경기가 중요한게 아니라 월드컵 본선에서 경기가 중요한만큼 선수들 모두 부상당하지 않고 잘 경기해줬으면 합니다. 손흥민 선수는 A매치 3경기 연속골 성공했으면 합니다. (설마 이번에도 프리킥으로? @.@)

 

아쉽게도 티켓예매에 실패해 TV조선에서 중계해주는 생방송을 봐야겠지만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