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골프

11월 스카이72야간 라운딩 이제 진짜 추워지려나

YEonY's 2022. 3. 15.

인천국제공항 옆에있는 스카이72

일요일 낮에 날씨가 워낙 좋길래

급하게 부킹잡고 야간라운딩 다녀왔습니다

겨울로 들어서는 길목이라 그런지

일요일인데도 불구하고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나와있네요

 

 

예약할때 클래식코스였는데,
가보니 바다코스?

같은 곳인가봐요~

그나마 라운딩당일날씨가 워낙 좋아

그다지 춥지도 않고 바람도 많이 불지 않았어요~

이번주부터는 영하로 기온이 떨어진다는데,

아무래도 지난 일요일에 다녀온 야간라운딩이

올해의 마지막 라운딩이 될 듯합니다

추운건 정말 싫거든요!!!!

이제는 스크린골프나..ㅋㅋ

혹은 해외 전지훈련으로!!!

스카이72 야간라운딩의 묘미는

엄청난 수의 라이트입니다

다른 골프장보다는 훨씬 밝아요!!!

업다운도 별로 없고,

저같은 초보에게는 볼을 잃어버릴 염려도 그다지 없는!!!

그런데도 볼을 몇개나 잃어버린 난 몰까요 ㅋㅋㅋ

겨울라운딩은 춥다는 걸 감안하더라도 

바람이 불면 정말 최악이지요

집에가고 싶은 생각밖에는 안든다는 ;;;

하지만 이날은 바람이 많이 불지 않아 정말 좋았어요

6시 39분 막팀이었으니,

라운딩 끝나고 샤워하고 나와보니 12시가 넘은시간...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