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골프

김포씨사이드cc, 상태 아주 좋아요

YEonY's 2022. 3. 15.

김포 씨사이드CC 로 라운딩 다녀왔습니다

거리, 금액보다 골프장 컨디션을 클럽 초이스의 첫번째로 생각하는데

김포 씨사이드CC 는 라운딩 인생중에 처음으로 다녀왔는데

정말 최고네요! 여느 대기업 소유 고급 골프장 못지 않습니다

최근 다녀본 유명 클럽들중에서도 손꼽힐 정도일 것 같네요

서울 근교에서 바다를 볼수 있는 코스라니!

생각만으로도 설레네요

거리는 서울 강남기준 멀지 않지만(개인적으로 멀수도 있지만)

한여름 토요일 오후 라운딩이다보니

주말 나들이로 강화도 들어가는 여행객들이 많은지 차는 엄청 막힙니다

강남기준 거리는 55KM인데 두시간 정도 걸린듯...;;

이곳에서의 플레이 계획을 세우고 계신다면

차가 붐빌 시간을 피해 예약을 잘 잡으셔야 할 듯 합니다

#김포씨사이드CC 는 바다가 보여요! ㅎㅎㅎ

물은 많이 안보이지만(뻘이....;;)

그래도 저기가 바다구나... 라고 생각할 정도인 풍경이 보입니다

코스의 전체에서 다 보이지는 않고 몇몇홀에서만 보이지만 정말 뷰가 좋습니다

바다를 끼고 있는 산에 있는 코스라서 그런지 시원한 바람도 불어요~

파3홀, 혹은 짧은 파5홀 등 팀들간 밀릴수 있는 홀들에는

티박스 뒤에 작은 정자로 만들어 놓고 ^^

우리팀도 그 정자에서 여러번 쉬었지요 바다를 바라보면서 ㅋ

한여름 라운딩이라 날은 엄청 더웠지만

대부분의 코스에서 불어오니 바람 덕분에 지치지는 않네요

캐디말로는 바람이 많이 불어 한겨울에는 얼어죽는다 하네요 ㅎ

이곳은 눈도 많이 온다고 해요

플레이계획을 세우고 계신다면 겨울은 피하시는게^^

가을에는 정말 풍경 죽여줄것 같네요

골프장 코스관리 상태는 비교적 좋습니다

요금이 다른곳보다는 좀 비쌉니다

아무래도 그래서 풀부킹이 안될수도 있어서 관리가 좋은걸까요? ^^

클럽하우스와 그늘집에서 마주친 대부분의 골퍼분들은 연령대가 좀 있습니다

아마도 우리 팀이 제일 젊었던것 같네요

가격부담이 큰 이유일 것 같긴 합니다

뭐 물론 개인차도 분명히 있을 거구요~

이곳을 잘 몰라서일수도 있는거고....^^

이날은 리벤지 매치였기 때문에 내기가 좀 거칠어서(?)

잘 정돈된 코스관리와 멋진 뷰에도 불구하고

스코어에 집중하느라 충분한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가을쯤 꼭 다시 한번 가서 단풍사진을 찍어와야 겠어요

#김포골프장 #씨사이드CC

(집중한 결과... 내기는 이겼답니다 ㅎㅎㅎ)

김포씨사이드로 라운딩 계획을 세우고 계신다면

강화도 ~ 올림픽대로간 차가 막힐 시간대는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토요일 오전, 혹은 일요일 오후, 퇴근 시간대 등등등

기분좋아야할 골프가 예상외로 차안에서 시간이 많이 소비된다면 망칠수도 있어요

그런데 그것만 빼고는 골프장 뷰, 코스관리 상태 등등 전혀 나쁜게 없는

오히려 기억에 훨씬 남는 멋진 라운딩이었어요!!!!

 

 

<<인상깊었던 골프 코스 후기>>

▶ 마카오에서 골프를? 시저스CC 직접 다녀와 봄

 

 포천 필로스cc 야간라운딩에 노캐디를? 그럼 카트 운전은?

 

 18홀 내내 앞뒤팀 모두 연예인과 함께, 뉴코리아cc

 

 경치에 쓰러졌던 캐슬렉스cc 조인라운딩

 

 오늘치면 내일 집에간다는 해솔리아cc 야간라운딩

 

용인 해솔리아CC 야간라운딩 - 왜 이렇게 밀려

날씨가 너무 좋아 친구들과 함께 "내일 라운딩가자!"를 외치고 어디든 달려가고자 SBS골프 어플을 정신없이 뒤져봅니다 ​ 하루전, 그것도 5월의 어느날... 남는 티가 있을리가 없습니다 그런데..

yeony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