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골프

11월 한원CC 라운딩, 이제 새벽 티업은 추워서 안되겠어요

YEonY's 2022. 3. 17.

용인에 위치한 한원CC로 라운딩을 다녀왔습니다
비교적 오랫만에, 3주만에 ㅋㅋㅋ 필드에 나오니 너무 좋네요
그치만 이제 새벽 티업은 추워서 안되겠어요
너무 추워요!!!! ㅎㅎㅎㅎ

 

지도가 조금 이상하게 나온듯해요~
한원CC는 EAST, SOUTH 등 코스로 이루어진게 아니라
고구려, 백제, 신라 코스로 되어있습니다~ 지도 표기 오류!!!!

클럽하우스가 사진처럼 한옥모양으로 되어있어요~
생긴지도 오래된 골프장이라 코스주변의 나무들도 높고 울창하네요~
동반자 머리는 패스~

한원CC의 특징은 엄청난 내리막, 그리고 오르막에 있는 듯 합니다
내리막코스야 걸어다니기 편하지만,
오르막은 어휴... 퍼팅할때마다 숨이 차서...@.@

 

 

 

 

개인적으로 만족하고 최고의 사진이라 생각됩니다
적당한 안개와 햇빛으로 멋진 풍경을 만들어주네요~
저기 앞에 보이는 4명은 앞팀인데요~
저 앞으로는 엄청난 내리막...;;
캐디가 괜히 적당히 거리조정하라는 얘기를 안듣고 쳤다가 거의 " / " 정도 되는 라이에서 샷을 했네요~
내리막도 적당히 내리막이 아니라 스키장 상급자코스 경사 정도 되네요~

즐거운 라운딩을 하고 돌아왔네요~
워낙 좋아라하는 골프이지만, 추운건 또 싫어하는 관계로
아쉽지만 올해 국내 라운딩은 이것으로 마감하려 합니다~

아쉬운만큼 골프치고 싶으면 해외로!!!!ㅋㅋㅋ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