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골프

원주 문막 센추리21 CC

YEonY's 2022. 3. 25.

원주시 문막읍에 위치한
센추리21CC로 라운딩을 다녀왔습니다

뜨거웠던 여름이 드디어 어느정도 지나가길래
이때다 싶어 부킹을 했는데

이런... 하루종일 비가왔어요!!!!

바람까지 불어오니 더웠던 때가
언제인지 모를정도로 추웠어요ㅠ

 

센추리21CC는
총 5개의 코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9홀씩 5개 코스니까 45홀

사람많은날은 엄청 밀리겠네요

전에 비에이비스타에서 밀리는거 보니
장난아니던데, 여기도 그럴까요?

비에이비스타는 54홀이었죠 아마


코스가 많다보니 골프장을 통째로 빌려서
동문, 직장 친목 골프대회가
열리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이 곳은 세미나장도
300명 입장 규모라고 하네요 ㅎ

친목 골프대회 기획하시는 분들은
잘 알고 계시겠네요~

 



날씨좋은 날 가서
여러 풍경사진도 찍고 그래야 하는데
비가 오고 바람도 불고
정신없이 다니다보니
몇장 못찍은게 두고두고 아쉽네요

제가 플레이한곳은 FIELD 코스였는데
업다운이 좀 심해요 ㅎㅎㅎ

그런데 그만큼 산속에 있다보니
풍경은 좋아요

가을철 단풍구경하기
딱 좋을 것 같다는 느낌이 팍팍 옵니다


<<인상깊었던 골프 코스 후기>>

▶ 마카오에서 골프를? 시저스CC 직접 다녀와 봄

 

 포천 필로스cc 야간라운딩에 노캐디를? 그럼 카트 운전은?

 

 18홀 내내 앞뒤팀 모두 연예인과 함께, 뉴코리아cc

 

 경치에 쓰러졌던 캐슬렉스cc 조인라운딩

 

 오늘치면 내일 집에간다는 해솔리아cc 야간라운딩

 

<센추리21cc 후기보기>

 

반응형

댓글

💲 추천 글